OPIc 시험 정보와 답변 스크립트 공유

NH 부터 AL 까지 오픽 독학 이야기

일상 아무거나

[천안 두정동] 김밥나라 비빔밥, 등심치즈돈까스 배달 후기 !! 두정메트로점

오픽만수르M 2021. 9. 25. 17:27

 

 

????

 

갑자기 지니가 배달음식 한묶음을 들고 나타났습니다.

배고파서 김밥나라 음식을 시켰다고 하네요 !!

김밥나라, 김밥천국 하면 평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김밥나라 메뉴가격은 아래 영수증 참고해주세요.

다 먹고 나서 리뷰를 쓰는 건데요 !

리뷰쓰면서 사진을 보니 다시 배가 고파지네요 ㅋㅋ

 

항상 배가고프니 살이 안빠지는거 같습니다 ㅠㅠ

 

 


김밥나라 두정메트로점

 

업체정보

상 호 명 : 김밥나라 두정메트로점

위     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두정로 1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 매주 목 휴무

 

 

 

 

와.... 추석 명절에는 배달 시키면 배달팁이 폭탄 폭탄 !!

주의하세요 !!

원산지 정보가 재밌습니다.

중간중간에 '비비고' 보이시나용 ?

중국산 및 다른 해외 재료가 많이 들어가네요.

 

김밥나라 메뉴는 참 다양한데요 !

제가 시킨건 위 영수증과 같습니다.

김밥나라 비빔밥, 김밥나라 등심치즈돈까스 입니다.

맛있어보이죠 ?

 

배달 구성, 배달 상태 양호

음식 비쥬얼 양호 !

떡볶이도 서비스로 주시네요 ! 최고에요.

 

몇년전에는 배달음식들이 포장이 터지거나

음식이 한 쪽으로 쏠리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즘엔 포장용기도 좋아지고,

배달도 더 잘해서 그런지 깔끔합니다 !! ^^

 

배달음식 일회용품 용기가 많아지는 문제는

조금 심각해지고 있는 것 같지만요 ㅠㅠ

 

비빔밥

별 생각없이 그냥 비빔밥을 열었는데

비주얼이 너무 깔끔했습니다.

고추장 비벼서 먹어보았습니다.

 

옛날 어릴때 양푼이 비빔밥 한 가득 비벼먹던 맛입니다.

너무 튀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은

딱 적당하고 맛있는 비빔밥 맛이었습니다 ! 추천합니다.

비빔밥 만세 !! (사실 비빔밥을 원래 좋아합니다)

김밥나라 등심치즈돈까스

 

지니가 먹은 등심치즈돈까스 입니다.

그냥 김밥나라 치즈돈까스가 아니라 등심치즈 ~

음.. 약간 식어서 치즈와 돈까스가 굳어 있습니다.

느낌이 오셨겠지만 딱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에

약간 굳은 고기 식감.

 

평범한 그냥 돈까스 였습니다.

특별한 맛은 없고 그냥 어릴 때

동네에서 사먹던 돈까스가 가격만 오른 느낌이네요 !

노란 단무지를 꽃모양으로

꾸며주신 정성에 감동받았습니다.

 

와우 서비스로 온 떡볶이 입니다.

소스가 매우 매워보이죠 ?? 근데 엄청 맵진않아요.

근데 맛이 신전떡볶이 맛이 납니다.

소스 색깔도 비슷해 보이죠 ?

신전떡볶이 제일 안매운맛 느낌이었습니다.

어쨌든 맛있었습니다.

돈까스 보다는 떢볶이를 시켜먹을걸 했습니다 ㅎㅎ

원래 저는 떡볶이를 선호합니다...

지니는 돈까스를 선호하구요 ㅎㅎ


 

김밥나라 비빔밥 이렇게 맛있을 줄 생각도 못했네요 !

가끔 배고프면 들러서 먹어야 겠습니다 ㅎㅎ

비빔밥이 먹고싶으면 저렴하게 시켜먹고 좋습니다.

다른 비빔밥 전문집은 더 비싸거든요.

 

다른 천안 비빔밥 전문점들의 경우는

가격은 비싼데 특별히 더 맛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재료가 더 많이 들어가긴 하는데..

 

사실 최종적으로 맛이 더 중요하니까요 ㅎㅎ

제 입맛에서는 김밥나라 비빔밥이면 충분하네요 !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What a lif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