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 시험 정보와 답변 스크립트 공유

NH 부터 AL 까지 오픽 독학 이야기

일상 아무거나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마늘맛 먹어본 후기, 먹을만하네요

오픽만수르M 2021. 9. 24. 20:30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냠냠

안녕하세요 !

오늘도 행복한 만수르 입니다. 날씨가 좋네요 ~ !

이번에는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을 먹어보았습니다.

체중감량이 시급한 상황이라... 홈트와 식단조절을 같이 시도 하고 있습니다.

바쁜 직장생활과 퇴근 후 공부를 한다는 핑계로 체중이 너무 늘어나버렸네요. ㅜㅜ

 

저처럼 다이어트를 위한 사람

그리고 근육 키우기, 근손실 방지를 위한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맛있닭에서 만든 스팀 닭가슴살 마늘맛을 먹어본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회사에서 아침밥으로 제공되는 메뉴중에

스팀 닭가슴살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

호기심에 한 번 먹어봤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잇더라구요.

지금까지는 일반 닭가슴살을 삶아 먹거나, 소세지 형태로 된 것을 데워 먹었었습니다.

소세지 형태는 아무래도 가공육 느낌? 때문에 이게 좋은 것인가... 아닌가 고민이 됐었습니다.

어쨌든 스팀 닭가슴살을 처음 접해본 후 바로 주문했습니다 !

쿠팡 로켓프레시로 구입한 스팀 닭가슴살

 

 

쿠팡 로켓프레시로 구매했습니다.

상품명 : 맛있닭 닭가슴살 수비드 스팀 100g x 2종 x 6팩세트 (냉동)

가 격 : 18,570원

 

맛있닭소프트닭가슴살도 있던데 그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찾아보시면 맛있닭닭가슴살스테이크, 맛있닭닭가슴살볼도 있습니다.

 

이번엔 수비드 스팀입니다 !

 

쿠팡 로켓프레시 구매내역

 

구매내역

응?? 제가 구매할 때는 19,170원이었는데

가격이 조금 내렸네요 ~ ㅋㅋ ㅠ_ㅠ....;;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마늘맛 정보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고추맛 정보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의 영양정보를 보면 콜레스테롤이 좀 높은거 같은데 문제 없는 거겠죠 .. ? ㄷㄷ

​다른 닭가슴살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

마늘맛 하나 꺼내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바로 넣었습니다 !

 

 

얌전히 들어가 있어 ~ !

조리법은 역시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주면 끝이네요 ~ ! 정말 편리한 세상입니다.

스팀닭가슴살 전자레인지 조리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데우기

완성되어 그릇에 담았습니다.

바로 꺼내면 너무 뜨거우니 손 조심하세요 !!!

맛있닭 스팀닭가슴살 조리 완성

 

완성된 스팀 닭가슴살! 

100g의 스팀 닭가슴살 양은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역시 스팀이어서 그런지 부드럽고 잘 찢어집니다. 

마늘맛은 약간 돼지갈비? 양념 돼지갈비 향이 조금 나는 것 같네요.

마늘양념 향이 비슷한 걸까요 ?

덕분에 매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닭가슴살추천 할만합니다 ~ 

 

닭가슴살요리가 귀찮았는데 전자레인지라 편해요 ~ 

□ 만수르의 평가 □

맛 : ★★★★☆

식감 : ★★★☆☆

조리법 : ★★★★★

가격 : ★★★☆☆

갈수록 맛있고 식감 좋은 닭가슴살 제품들이 출시되어 너무 기쁩니다 !!

근데 왜 살은 안빠지는건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음 그런데 회사에서 먹은 아임닭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 카레맛 !

그리고 닭가슴살큐브 보다는 저는 스팀이 좋네요.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을 고민중이신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엔 아임닭 스팀닭가슴살, 잇메이트닭가슴살을 먹어보려합니다.

랭킹닭컴닭가슴살도 인기있어보이네요.

 

닭가슴살 종류와 업체가 너무 많아요 ~ 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

What a lif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