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 시험 정보와 답변 스크립트 공유

NH 부터 AL 까지 오픽 독학 이야기

일상 아무거나

천안 성성동 얌샘김밥 김밥, 라볶이 배달 후기

오픽만수르M 2021. 9. 24. 02:36

천안 성성동 얌샘김밥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 지니와 만수르입니다.

오늘은 지니가 김밥이 먹고 싶다고 하여....!

 

 

매일 그래왔듯이 배달의 민족 메뉴를 탐험하였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집근처 '얌샘김밥'을 시켜 먹어봤습니다.


천안 성성동 얌샘김밥

상 호 명 : 얌샘김밥 천안성성레이크점

위     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8로 14-10

영업시간 : 월-토 9:30 ~ 20:30 / 일요일은 20:00 까지

 

 

 

 

 

어플 <배달의 민족 > 게시 사진

 

상호명이 얌샘김밥으로 김밥 전문점 느낌이 납니다 !

왠지 김밥만 팔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여느 분식점 처럼 다양한 분식 메뉴를 모두 팔고 있습니다.

배달팁은 12,000원이상은 2,000원 그 이하는 3,000원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

저희는 오늘 얌샘김밥 한 줄과 라볶이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성성동 얌샘김밥 도착 

배달은 거의 20분만에 도착했어요 !

주문한 메뉴가 간단해서 빨리 온 것 같기도 하네요 ~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천안 성성동 얌샘김밥 라볶이 포장 상태1

 

천안 성성동 얌샘김밥 라볶이 포장 상태2

 

천안 성성동 얌샘김밥 라볶이

라볶이 포장 상태는 굿 입니다

달달한 맛이 좀 강한 편인것 같습니다. 애기들이 좋아하겠어요

국물이 없는 라볶이었지만 쫀득쫀득하니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얌샘김밥 포장상태

 

맛있어 보이는 얌샘김밥

 

길쭉한 얌샘김밥

기본 얌샘김밥

얌샘김밥의 기본인 '얌샘김밥' 입니다 ! ㅋㅋ

사진처럼 속이 아주 가득 찼습니다 !! 밥은 얇아서 맛이 아주 좋아요.

속 재료들의 맛이 잘 나면서 식감이 딱 원하던 느낌이었어요.

아주 만족합니다 !!

다음에 어디 여행이나 캠핑갈 때 얌샘김밥 포장해야겠다고 생각들었습니다.

우동 국물

 

음... 같이 온 우동국물(?) 한 잔 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가끔은 이런 분식집 해보고 싶네요.

얌샘김밥 창업 해볼까요 ? 

 

(열심히 일이나 해야지... ㅠㅠ)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