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 시험 정보와 답변 스크립트 공유

NH 부터 AL 까지 오픽 독학 이야기

오픽 공부/오픽 스크립트 IH, AL

[IH/AL] 오픽 공원 스크립트 PDF 3가지, 과거경험 묶음

오픽만수르M 2023. 4. 12. 20:51

IH, AL 등급 준비를 위한 오픽 공원 스크립트 PDF 3가지 공유드립니다. 오픽 공원 기억에 남는 경험, 처음 간 계기, 최근 경험 문제 입니다. 하나의 답변으로 3가지를 다 커버할 수도 있고, 각각 다르게 준비할 수도 있는 묶음입니다. 

 

먼저 스크립트 자료 보는 방법을 확인하시고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픽 공원 스크립트 PDF 3가지 공유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오픽만수르에 있습니다. 개인의 시험 준비 목적으로 활용해 주시고, 공유를 하실 경우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개인의 이득을 위해 무단 사용하는 경우에는 가혹한 법적 책임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공원에서의 기억에 남는 경험

Tell me one memorable or unforgettable experience you had at a park. Who were you with, and what did you do there? Was there a special event, or did something unexpected happen? Please explain what happened in detail.

 

공원에서 겪은 기억에 남거나 잊을 수 없는 경험 하나를 말해주세요. 누구와 함께 였고, 그곳에서 무엇을 했나요? 특별한 행사가 있었거나 기대치 않은 일이 발생 했었나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Answer script]

I had one very crazy experience. One time I was having a picnic with my friend. These guys were playing a game of baseball near us. This is common for, um, people who go to the park. We didn’t mind that they were close to us, but then a baseball hit my head! One guy tried to catch it but he missed the ball. It went past him and hit my head! I don’t know how hard they threw that ball, but I was in excruciating pain.

 

Everyone was staring at me and I just wanted to hide. The guy said sorry, but… I was so embarrassed! My friend would not stop laughing at me. That made the situation, umm, even worse. I wanted to go home and never come back. I can’t stand this story, but that was my crazy experience.


[한글 답변]

저는 정말 미친 경험을 한 적이 있어요. 한번은 친구랑 피크닉을 갔었어요. 그 남자들은 우리 근처에서 야구 게임(캐치볼)을 하고 있었어요. 이건 공원 가는 사람들한테는 일상적인 거죠. 우리는 그 남자들이 우리 가까이에서 하는 것을 별로 신경 쓰지 않았는데, 그때 제 머리에 야구공을 맞았어요! 한 남자가 그 공을 잡으려 했는데 공을 놓쳤어요. 그 공은 그 남자를 지나치고 제 머리를 때렸어요. 그 공을 그들이 얼마나 세게 던졌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정말 심하게 아팠어요.

 

모든 사람들이 저를 쳐다봤고 저는 그냥 숨고 싶었어요(민망했어요). 그 남자는 죄송하다고 말했지만, 저는 정말 당황스러웠어요. 제 친구는 저를 계속 비웃었어요. 그게 상황을 더 짜증나게 했어요. 저는 집에 돌아가서 다시는 오고 싶지 않았어요. 저는 이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지만, 이게 제가 겪은 미친 경험이에요.

 


원어민 음성으로 들어보기

오픽 공원에서 겪은 기억에 남는 경험 답변 영상

 


 

공원 처음 가게 된 계기

How did you first become interested in going to parks? When and where did you go? Who did you go with? How has your interest in going to the parks changed over time? Tell me everything in detail.

 

어떻게 처음 공원 가기에 흥미가 생겼나요? 언제 어디에 갔었나요? 누구와 함께 갔었나요? 시간이 지나며 당신의 공원 가기에 대한 취향이 어떻게 변화했나요? 자세히 모든 것을 말해주세요.

 

[Answer script]

My dad always took my sister and I to the Han River park when I was a kid. He enjoys nature. You know, Seoul is a big city. We have many people and buildings, but we like to be around nature, too. Everyone is so busy, so it’s, umm.. good to unwind. My dad liked the fresh air. I would play sports with him, like soccer. He would always let me win.

 

I guess, because of this experience, I go to the park all the time now. Except now I go with my friend. I also don’t play sports anymore. I ummm, just.. relax. I like to rest at the park. In summary, my dad, uh, is the reason I go to the park.


[한글 답변]

우리 아버지는 제가 어릴 때 항상 제 여동생과 저를 한강 공원에 데리고 갔었어요. 아버지는 자연을 좋아했어요. 서울은 큰 도시인데요. 많은 사람과 빌딩들이 있지만 우리는 또한 자연 속에서 있기를 원해요. 모든 사람들은 바빠요. 그래서 자연은 긴장을 풀기에 좋아요. 우리 아버지는 신선한 공기를 좋아했어요. 저는 아버지와 축구 같은 스포츠를 했었어요. 아버지는 항상 제가 이기게 해줬어요.

 

이 경험때문에 저는 지금 항상 공원에 가는 것 같아요. 지금 친구랑 가는 건 빼고요. 저는 또한 더이상 스포츠 같은 걸 하지 않아요. 저는 그냥 쉬어요. 저는 공원에서 쉬는게 좋아요. 요약하자면, 제가 공원 가는 이유는 아버지 때문이에요.

 

 


원어민 음성으로 들어보기

오픽 공원 처음 가보게 된 계기 답변 영상

 

최근에 겪은 공원 경험

Tell me about the last time you went to a park recently. When was it? Which park did you go to? Who did you go with? What did you do there? Use as many details as possible to explain it

 

최근에 마지막으로 공원에 간 것에 대해 말해주세요. 언제인가요? 어느 공원에 갔었나요? 누구와 함께 갔나요? 그곳에서 무엇을 했나요? 설명하기 위해 가능한 많은 세부사항을 알려주세요.

 

[Answer script]

The last time I went to a park.. umm.. Oh, actually I just went this past weekend. I went bike riding with my sister at the Han River Park. We hadn’t done that, uh, for a while. It was a peaceful ride. I think we rode for two hours! We didn’t realize how long it would take. Then we stopped to sit and eat some food. We got chicken delivered to us. Afterwards, we, uh, ate ice cream from a vendor and it was so delicious. You can never go wrong with ice cream. By that time, it was dark. We were tired, so we took a taxi back home. That was the last time at the park.


[한글 답변]

마지막으로 공원에 간 게...... 음 사실 바로 지난 주에 다녀왔어요. 저는 여동생이랑 한강공원에 자전거 타러 갔다 왔어요. 우리는 한동안 자전거를 안탔어요. 아주 평화로운 라이딩이었어요. 두 시간 동안 탔던 것 같네요! 얼마나 오래 탔는지 도 몰랐어요. 그리고 우리는 앉아서 뭘 좀 먹으려 멈췄어요. 우리는 치킨을 시켜서 받았어요. 그리고 나서, 우리는 아이스크림 파는 분에게 아이스크림을 사 먹었고 진짜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은 항상 옳죠. 그때 날이 저물었어요. 우리는 지쳐서 택시를 타고 집에 왔어요. 그게 최근에 공원에 갔던 거에요.

 

 


 

원어민 음성으로 들어보기

오픽 공원에서 겪은 최근 경험 답변 영상

 


 

오픽 공원 스크립트 PDF 다운로드

(IH-AL) 오픽 공원 스크립트 PDF 3가지 공유.pdf
0.56MB

 

블로그의 모든 자료는 오픽만수르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개인의 이득을 위해 사용하실 경우 법적 책임을 지게 되십니다. 주의 부탁드립니다. 아주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참고하기 좋은 IH, AL 자료들

[IH/AL] 오픽 자주 가는 공원 묘사 스크립트 1가지

 

[IH/AL] 오픽 공원에서 하는 일, 루틴 스크립트 1가지

 

오픽 5-5 기출문제 PDF 다운로드 및 설명 (제 2회)

 

 

공원 문제는 오픽에서 정말 자주 나오는 유형입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설문조사에서 공원가기를 필수로 선택하시기 때문입니다. 일상적인 주제이고, 비교적 쉬운 단어와 표현으로 답변 가능합니다. 우선적으로 공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3가지 스크립트를 보여드렸지만, 시험을 다 치고 나서 생각해보니 1, 2가지 정도만 준비하고 적절히 임기응변 하시는 것이 수월해 보입니다.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오늘도 공부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시고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픽 공원 스크립트 PDF 3가지 공유 글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모두 AL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