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 시험 정보와 답변 스크립트 공유

NH 부터 AL 까지 오픽 독학 이야기

일상 아무거나

천안 제육대가 배달 먹어본 후기(풀네임 제육대가쭈대가)

오픽만수르M 2021. 10. 9. 23:59

제육대가 천안점 및 제육대가쭈대가, 불향가득제육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제육대가 천안점 및 제육대가쭈대가, 불향가득제육을 알게 될 겁니다. 제육대가 천안점 및 제육대가쭈대가, 불향가득제육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만수르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제육볶음 먹은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가볍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육대가 천안점

오랜만에 제육볶음이 땡겨서 배민을 켰습니다.

제육대가 천안점 눈에 딱 들어오네요 !

 

우선 가게 정보 보여드리겠습니다.

배민에 등록된 정보 입니다.

 

 

 

음~ 불향가득제육, 화이트제육이 메인이네요.

화이트 제육은 담백한 감칠맛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왠지 매콤하고 자극적인게 땡겨서..

 

불향가득 제육 2인분으로 선택했습니다 !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불향가득 제육, 반찬세트 포함 2인으로

배달비 포함하여 22,000원 나왔습니다.

 

리뷰이벤트로 주먹밥 받았습니다 ㅎㅎ

요즘 배달시키면 거의 리뷰이벤트가 있어서

추가로 서비스를 받으니... 너무 좋습니다.

 

당연히 리뷰드 잘 써드려야죠 ㅎㅎ 

(근데 맛이 없다면... 어쩔 수 없겠지만요..)

 

영수증 하단에 표시된바와 같이

상호명은 제육대가쭈대가 천안점 입니다.

 

본점은 수지본점이라고 합니다.

 

 

 

 

제육대가쭈대가, 불향가득제육

포장 오픈 !!

 

 

메뉴 구성은 제육, 주먹밥 (서비스), 쌈 재료

된장, 마늘, 무생채, 미역국 2개 입니다.

 

음 구성이 간단하네요 ! 

그럼 일단 사진을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제육볶음과 주먹밥 맛있어 보이죠? ㅎㅎ

제육은 뜯자 마자 불향기가 가득했습니다.

약간.. 불향 소스를 그냥 쓴게 아닌가 할 정도로

불향 냄새가 좀 찐했어요.

 

진짜 불로 요리하면 냄새가 이런걸까요?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근데 제육대가쭈대가 에서는

인위적인 불맛을 내이귀한 재료(첨가제) 등은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직접 매장에 가시면 조리과정을 지켜보고

불쑈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오늘은 배달이지만... 믿고 먹어보겠습니다 !

 

 

 

 

 

주먹밥 만들기 !!

우선 주먹밥부터 만들었습니다.

좀 작게 만들어야 먹기 편합니다 ㅎㅎ

 

 

 

 

그냥 고기랑 밥 한 입 ~ 

쌈싸서 한 입 ~ 

 

와~ 진짜 맛있습니다!!

딱 감칠맛 나는 제육이었습니다.

밥도 맛잇었구요.

 

누구나 먹어보면 와~ 맛있다 할 맛입니다.

근데 특별히 여기만의 맛이 색다른 건..

아닌거 같았어요.

 

제육 맛집이라고 하면 

보통 느낄 수 있는 맛잇는 맛이었습니다.

 

 

 

 

순식간에 다 먹어 부렀습니다 ㅋㅋ

전매장 배민 한식맛집랭킹석권

이유가 있어 보입니다 !!

 

이렇게 제육 한 팩, 밥 한 팩 오는것도 좋지만

제육볶음 도시락 제품도 좋을것 같네요.

천안 제육볶음 도시락 맛집으로

소문날 것 같습니다 ㅎㅎ

 

사실 저희는 도시락을 자주시켜먹는데

제육볶음 도시락 자주 시켜먹거든요.

 

최종 요약

  1. 제육대가 천안점 맛있다
  2. 가격대비 무난하다
  3. 왠만한 제육 맛있는집과 비슷하다.

 

 

What a life !

 

 

 

 

제육대가 천안점 및 제육대가쭈대가, 불향가득제육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